menu

Don : The Chase Begins Again (2006)

마약 밀매가 증가하던 2006년, 말레이시아 정보국(Malaysian Intelligence)과 반마약국(Anti-Narcotic Department)은 인도를 그들의 협력 파트너로써 조력을 요청한다. 인도팀의 수장은 마약상의 리더 싱하니아(Singhania)의 마약 조직을 잡으려는 DCP의 드실바(D'Silva, 보만 이라니)로 말라크(Malik , 옴 푸리)와 협력한다. 그들은 싱하니아를 체포하기 위해서는 그의 최측근인 돈(Don, 샤룩칸)을 꼭 잡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돈은 매우 위험한 인물로 자신의 부하 중 자신에게 알리지 않고 조직을 떠나려고 한 라메쉬(Ramesh)를 죽인 인물이다. 라메쉬의 약혼녀 카미니(Kamini, 까리나 까푸르)는 드실바를 도와 돈을 잡는데 돕기로 한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녀 또한 돈에게 죽임을 당하고 만다. 이 소식을 접한 라메쉬의 여동생 로마(Roma, 프리앙카 초프라)는 복수를 위해 자신이 경찰에 쫓기는 것처럼 꾸며서 돈의 조직에 들어간다.

돈과 그의 조직, 돈의 애인 아니타(Anita, 이샤 코피카르) 그리고 나랑(Narang, 파완 말호트라)은 마약 거래를 위해 인도로 간다. 드실바와 그의 팀은 그들을 뒤쫓아가고, 추격 끝에 부상당한 돈을 잡는데 성공한다. 돈을 잡은 드실바는 비밀리에 돈과 똑같이 생긴 비제이(Vijay, 샤룩칸)를 찾아내고, 그에게 돈의 대역을 부탁한다. 비제이에게는 디푸(Deepu, 타나이 체다)라는 돌보고 있는 아이가 있었는데 드실바는 그 아이를 좋은 환경에서 교육받게 해주겠다는 조건을 제시하며 비제이를 설득한다. 결국 비제이는 그 제안을 승낙하게 된다.

한편, 범죄 조직에게 부인과 아이의 안전을 협박 당해 억지로 범죄에 가담했다가 억울하게 드실바에게 체포 당한 재스짓(Jasjit, 아르준 람팔)이 석방한다. 그는 과거 그 사건으로 부인은 죽고 아이는 잃어버렸는데 그 아이가 디푸이다.

이렇게 복잡하게 얽힌 관계가 과연 어떻게 해결 될지…
아직 영화를 못 보셨다면 꼭 확인하시길...

*공식홈페이지 - http://www.donthefilm.com/



** 영화 전체적인 내용은 원작과 같습니다. 음악도 원작의 곡을 리믹스해서 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이 좀 다른데, 감독이 돈2(DON 2)를 만들기 위해 돈(DON)을 리메이크 했다고도 하는 만큼 엔딩은 후속편이 예상이 되도록 끝이 납니다.
또한 마지막 반전은 이 영화의 클라이막스이기도 한데 아직 영화를 못 보셨다면, 돈2(DON 2)가 개봉하기 전에 미리 보시길…
액션을 좋아하는 샤룩칸이(몇몇 영화에서는 스턴트를 담당하기도 할 정도로) 정말 작정하고 만든 영화이니만큼 볼거리가 많은 영화입니다.
그리고 정말 조금의 여지도 없는 나쁜 남자 돈(DON)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인 인물로 표현한 샤룩칸의 연기에 또 한번 반하게 되는 영화입니다.

Film Credits
* 제목 Don : The Chase Begins Again (돈) - 주연
* 개봉일 2006-10-20
* 감독 Farhan Akhtar
* 제작 Farhan Akhtar, Ritesh Sidhwani
* 각본 Farhan Akhtar, Javed Akhtar
* 출연 Shahrukh Khan, Priyanka Chopra, Arjun Rampal, Isha Koppikar, Boman Irani
* 음악 Shankar-Ehsaan-Loy, Midival Punditz, DJ Randolf
* 촬영 Manmohan Singh
* 편집 Neil Sadwelkar, Anand Subaya
* 제작사 Excel Entertainment
* 배급사 Excel Films, Bharat Entertainment International, Rapid Eye Movies
* 상영시간 171분
* 제작언어 힌디어
* 장르 액션, 코미디, 범죄, 미스터리, 로맨스, 스릴러
* 흥행 Superhit

 

Copyright(c) 2011 By SRK Korea (www.srklove.co.kr) All Reserved.

contract us : master@srklove.co.kr | 로그인